국내트레킹국내트레킹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말.트레킹

홈home > 국내트레킹 > 주말.트레킹

 

  • 여행지사진

    부여 성흥산 사랑나무 대조사+논산강경해물칼국수(전국맛집)

    충남 부여군 임천면 및 장암면에 걸쳐 있는 성흥산(268m)은 비록 해발고도는 낮지만 드라마 촬영지로 이름난 사랑나무, 천년고찰 대조사, 백제시대의 산성인 가림성(성흥산성) 등이 있어 부여군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산입니다. 특히 사랑나무는 성흥산성의 높은 곳(해발고도 250m)에서 자라고 있는 수령 400년의 느티나무로서 향토유적으로 지정된 귀한 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드라마 등에 등장해 대중적으로도 유명하며 전문 사진사들의 촬영포인트로 인기를 끌로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곳에 서면 사방으로 터지는 조망에 넋을 잃을 지경입니다. 주변에 봉우리가 없어 강경읍을 비롯한 금강 하류 일대가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이로 인해 부여군에서 매년 해맞이행사를 개최하며 환상적인 일몰도 연인들을 사로잡습니다.

    상품가격
    참가비 : 37,000원
    여행기간 당일여행 예약인원 : 정원 40명 (최소출발 5명)
    여행지역 충남 부여시
    이용교통 광광버스 및 승합차
    포함내역산행지 왕복 차량비, 간단한 조식 및 생수, 가이드비
    불포함내역산에서의 중식, 기타 간식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2020년 9월
    2020년 10월

프린트하기














부여 성흥산!

충남 부여군 임천면 및 장암면에 걸쳐 있는산으로 비록 해발고도는 268mfh 낮지만 드라마 촬영지로 이름난 사랑나무, 천년고찰 대조사, 백제시대의 산성인 가림성(성흥산성) 등이 있어 부여군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산이다.

특히 사랑나무는 성흥산성의 높은 곳(해발고도 250m)에서 자라고 있는 수령 400년의 느티나무로서 향토유적으로 지정된 귀한 나무이다.

<서동요> <바람의 화원> 의 촬영지로, 2008년 드라마 '대왕세종', 2012'신의', 2016'육룡이 나르샤', 2017'엽기적인 그녀', '왕은 사랑한다', '로봇이 아니야', '계룡선녀전'과 영화 '흥부' 등 다수의 작품들이 성흥산 사랑나무에서 만났다.

또 사진작가들에게는 최고의 사진스팟으로 알려져 사계절, 밤낮을 가리지 않고 독특한 자태를 자아내는 성흥산 사랑나무를 담기 위해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곳에 서면 사방으로 터지는 조망에 넋을 잃을 지경입니다. 주변에 봉우리가 없어 강경읍을 비롯한 금강 하류 일대가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이로 인해 부여군에서 매년 해맞이행사를 개최하며 환상적인 일몰도 연인들을 사로잡는다.

성흥산엔 가림성 솔바람길 등 트레킹 코스가 마련돼 있어 걸어볼 만하다. 솔바람길은 산 동남쪽 덕고개에서 성흥산성 거쳐 북동쪽 학고개에 이르는 4.6길이의 탐방로다. 임천면사무소에 차를 대고 걸어올라 대조사와 산성을 둘러보고 내려와도 좋다. 주차장 쪽으로 오르다 옆길로 빠져 대조사를 둘러본 뒤 산성에 올랐다가, 다시 주차장으로 내려와 대나무숲 거쳐 면사무소 쪽으로 내려오는 코스도 있다.







성흥산 사랑나무솔바람길 대조사+논산강경해물칼국수(전국맛집) -> 5명이상 매일 출발

출발 시간: 법원정문 7:30, 동아쇼핑 7:40

신남4거리 7:45, 광장코아 7:50

성서홈플러스 8:00

산행 코스:임천면사무소 -> 대조사 -> 사랑나무 -> 팔각정 -> 성흥산 정상 -> 사거리 -> 대나무밭 -> 임천면사무소->강경으로 이동(논산강경해물칼국수 집: 먹거리)

대구 도착 예정시간: 19:30 이전(도착예정)

참가비: ₩ 37,000

포함사항: 산행지 왕복차량비,가이드비, 간단한 조식 및 생수,

문의 및 예약전화: (053)256-0786, 010-3818-0786,

준비/복장: 중식,산행 복장,간식, 개인비상약 등

차량최소인원: 5명이상: 출발(승합) / 13명이상: 25인승 관광/20명이상: 45인승 관광버스

모바일버전